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승헌 인생캐 대박! OCN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3:32

    보이스 2보다 훨씬 높은 4.5%로 OCN역사상 최고일 밴 송의 시청률을 기록한 송승헌 주연의 OCN드라마 플레이어.최근 그뎀 바쁜 토요일 1일본 밴 그는 못 보고..딱 OCN에서 드라마 플레이어 2회 방송하기 전에..풀 레이어 1회부터 방송하셨어요.덕분에 돈 속에서 플레이어 1화, 2회 계속 볼 수 있었다 sound. 이번 드라마"남쥬"에서 송·승헌의 캐스팅이 대박? ^^ 잘생긴 것은 알았지만 귀추 이쟈싱 옷을 입는 스타 1에 의해서 잘생긴 느낌과 분위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카멜레온 같은 사기꾼 강하리(송승헌)


    >


    드라마 플레이어는 총 4명의 주연 배우가 자신 옵니다~성·승헌과 대배우로, 다른 주연은 누구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FX걸그룹 출신의 크리스탈과 자신 혼자 살고 있다에 자신 있는 배우 이·시온, 아... 아쉬운 ↓"아무래도 메인이 송·승헌지만, 받칠 수 있는가 하면 걱정했습니다. 송승헌 옆에 크리스탈이 같이 있으니까 연상 연하의 커플처럼 의견보다 너무 잘 어울려.거기다가 크리스탈은 굉장히 개성 있는 아이돌이잖아요.가면도예쁘고! 잘생긴 송승헌 비주얼이랑 같이 있으니까 이 두 사람의 시예요자신이 더 빛나고 있는 것 같아요.


    >


    OCN드라마 플레이어 2회를 더 물어볼 것이다.1회에서는 나오지 않았는데, 이 의사 분 어느시죠?■흐름이나 상황으로 보아 송승헌의 전 어린이?? 예전 여자친구였나?오랜만에 만나면 대화도 나누고, 일도 변하지 않았다고...왠지 송승헌의 표정이나 눈빛이 굉장히 검게 보여...나중에 슬픈 영화를 빨리 보면, 거짓없이 대박이 날 것 같아요.여자분은 정말 예쁘셨다 그래서 드라마 플레이어 2회에 나오는 여자 의사가 뭔지, 송승헌 옛 여자 직접 신문의 요코와 ㅠ


    >


    이번 OCN드라마 플레이어 1회와 2번 카드가 배우 김성철, 킴소교은 두분 아닙니까?저는 물론, 송승헌과 플레이어의 주인공들의 크리스 탈 이시옹테우오은속 4명이 최고라 소견하지만^^ 똑똑한 감방 생활, 크리스 탈과 함께 나온 김·성철!!법자로 지목되었습니다.정말 안 좋아요. 저 영리한 감방생활도 뒤늦게 보기 시작했어요. 거기서는 잡범이었는데 여기선 제대로 범죄자가 됐어요. 눈빛이 너무 날카롭네요 원래 착한 눈동자를 가진 송승헌과 비교되는 감정.


    >


    윽...어제 드라마 플레이어 2차 보고서는 스트레이트 머리에 묻지 않았던 낭만이 생기게 된 내가 알고 있었다 크리스 탈, 롱 헤어.잠시 4WALLS? 노래불렀을 때~ 여신 같은 느낌이었는데 여기는 그 얼굴 당신로에서 초시크한 걸크러시 차아령으로 변신했어~ 신기한 건 송승헌 옆에 크리스 가면이 있어서 거짓없이 시나위지가 대단해! 송승헌은 젊어 보였고, 동안이지만 같이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보는 것 같아요. ...


    >


    아......난 마지막에 이 장면을 볼 것 같아.내가 드라마 플레이어 1회에서 플레이어 2회까지 미스터 선샤인 보지 않고(원래 보지 않는데)계속~~~~ 보암직핸 자신! 드라마가 너무 재미 있고 가끔 가는 것 모르고 보긴 했지만 마지막 송승헌 미소가 OCN드라마 플레이어 2화 피날레를 장식하며 상쾌함 포 텐을 마구 울음을 터뜨렸어요 그래서 여자들부터는 시청률이 자신 올 수 없는 것 같아서. 조만간, 저는 매주 볼 예정입니다.


    >


    마지막으로 본인 귀염둥이 한 방에 혼내줄 멋진 송승헌^솔직히 드라마 플레이어 스토리가 가진 타인의 더러운 돈을 깨끗하게 번다지만 송승헌 홍길동처럼 본인 귀염둥이들을 혼내줄 줄이야!! 그래서 속이 시원하신 것 같아요. 주먹으로 때릴 때보다 차안에 있는 내 귀여운 녀석을 송승헌이 직접 머리채를 잡고 끌어내릴 때 제일 통쾌했어요! 표준 한방에 힘으로 끌어내릴 수 있는데.. 내 표정도 같이 찡그리면서 끌어내리는 마음... 엄청 몰입했었죠 송승헌, 또 엄청 진지하게 보복해줬다는ᄏᄏ


    >


    아 후 드라마 드라마 좀 밝은 화면이 나오면 안 되나요?(눈물)1도 하루 드라마 플레이어 1회와 2회랑 잇달아 보니 좋지만. 가급적 본국 같네요~!!!송·승헌 드라마 플레이어!기대한 것보다 더 재미 있었습니다.OCN고유 채널의 역사상 1방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는데


    OCN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하나 올라가서 기록하도록 하나 짜야겠네요. 어쨌든 송승헌의 재발견~ 표정연기 압권! 저런 역할 만들어놔야죠!! 라는식으로 생각될정도로 현심한기쁨. 송승헌 인생캐릭터를 볼 수 있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