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폐렴 ,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1:46

    >


    >


    설명절 연휴로 고속도로가 어김없이 만원이다. 고향을 향해 떠나는 인파 속에서 흘러나오는 뉴스가 심상치 않다. 민족의 대이동이 어느 타임에 이런 뉴스니까... 빨리 해결책을 찾길 바란다.2020년 1월 24하나, 설 연휴 하루, 질병 관리 본부는 국내 두번째 우한의 폐렴 환자의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감염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중국 우한 시에서 근무하는 목 감기 증상으로 이 19하나, 현지 의료 기관을 방문하고 공항 검역 과정에서 발열과 인후가 확인됐다.국내 첫번째 환자는 지난 10하나 차이나 우한에서 이프항국챠이나 국적의 30대 여성이다. 그는 공항에서 격리 검사를 받고 정부 지정 격리병상(인천의료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상태는 양호하다.


    >


    하지만 차이나에서 우한 폐렴 환자가 증가했다는 보도가 계속 뉴스에 나오면서 자신 있게 차이나의 강력한 대책에도 불구하고 차이나 인 대이동이 이뤄지는 춘제 이후 환자주가 급증하는 것 아니냐는 기회도 제기되고 있다.


    >


    또 극단적인 시간으로는 이미 우한통제가 늦어져 환자 수 통계가 틀리지 않았을까 하는 우려도 있으며 다만 중국의 대응 초기 국면이어서 확산이 제한적이라는 분석과 중국에서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치료 사례가 보도되는 등 우한 폐렴 통제 성공으로 확산을 막을 수 있다는 분석도 있다. 갖가지 긍정과 부정적인 분석이 엇갈리고 있지만 춘제 많은 중국 여행객의 방한은 걱정거리다.


    >


    증상의 일부 사망자가 발생한 신종 콜로과린 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은 목감기 증상에서 시작해 고열, 발열과 목구멍 통증 등을 거쳐 폐렴으로 진행된다.


    >


    어쨌든 바이러스 감염증이므로 감기 자신, 인플루엔자의 예방 레벨에서의 접근법과 같다.1. 겨울에 감기, 독감 등이 많이 발생하지만, 우한 폐렴의 경우 경로가 호흡기 감염이 쟈싱 접촉이기 때문에 외출시에 가면을 착용하는 게 좋다.2. 뭐라고 해도 외출 후 손발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3. 무리한 체육 이쟈싱소움쥬, 과로 등으로 몸의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없는 것이 좋다.4. 참으로 어려운 1이지만, 가급적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은 가급적 삼가자.


    >


    우한 폐렴,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감염의 원인인 우한 폐렴이 뱀을 먹는 식연습을 위해 발병한 현실성이 제기되고 있다. 과학 정보 포털 유레카라부터 중국 베이징대와 광시대, 닝보데 의료진은 유전자 분석 결과 신종소 과인 바이러스 20하나 9-nCoV의 숙주와 뱀이 유력하다는 결론을 도우이웅 논문을 국제 학술지 바이러스학 저널(JMV)에 게재했습니다.


    >


    박쥐에게서 감염된 현실성도 제기되고 있다. 후베이성, 허난성 등 China지방 국가들은 시장에서 야생동물과 살아있는 조류를 팔지 못하도록 조치했다.


    >


    우한, 폐렴의 발상지인 중국은 환자가 급증 추세를 보이자 당국은 우한 봉쇄, 긴급 조치를 추진하고 있지만 이에 따르고 23일 현지 시간 오후 일 0시를 기해서 우한 시를 지나는 모든 공공 교통 시설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우한의 인구 수가 서울시의 것, 000만 보고300만명으로 고속 열차가 하루에 430편을 보던 잉헤 지봉잉 가는 교통의 요지인데 한국 교민은 일, 000여명으로 추산된다. 우한 시와 같은 후베이 성 소속의 황강 시 당국도 24일 0시부터 철도 운영을 무기한 중단했습니다. 황강은 우한에서 서쪽으로 약 70킬로 떨어진, 인구는 750만명이었다


    우한 괴질 감염자가 급속히 커지면서 국제 올림픽 위원회 IOC은 우한에서 열리는 의도였다 2020도쿄 올림픽 복싱 지역 예선을 전격 취소했습니다. IOC복싱 태스크 포스(TF)팀은 2월 3~하나 4일 우한에서 의도된 도쿄 올림픽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예선을 취소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