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촌 축농증 치료부터 관리까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54

    우리얼굴에는부비동이라고하는빈공간이있습니다. 공기로 가득 찬 이 공간이 염증을 일으킬 경우 콧물이 식어 축농증이 생기지만 감기가 나쁘지 않고 비염으로 진행되기도 할 것이다.생각보다 1아이오이 유미에 많은 불편함을 가져신촌 축농증, 어떻게 예방하고 치료하며 관리 하는 게 좋을까요? 코비한의원 마포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축농증은 크게 급성과 만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급성일 경우 감기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고, 전두부 본인의 눈 주위, 치통 등 감염된 부위에 아픈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에 콧물이나 코막힘, 후비루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열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성 축농증의 경우 감기, 본인 비염 등이 원인이 되어 발생할 것으로 3개월 이상 축농증이 낫지 않고 지속되는 경우가 이에 속한 것이다. 노란 콧물이나 코막힘 등의 증상과 함께 집중력이 저하되고 후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식욕이 저하되어 수면 장애가 동반될 수 있습니다.


    >


    축농증은 우선 부비동에 생긴 염증을 제거하는 약을 투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근본적인 원인치료를 위해 축농증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질환을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감기에 잘 걸리는 사람은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면역력을 강화하고, 비염으로 인해 축농증이 생겼을 때는 비염을 우선적으로 치료합니다.


    >


    축농증의 경우는 치료와 함께 생할 중의 관리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비세척으로 코를 청소하면 하나 공생비율로 일어나는 문제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라지나 도라지 등의 신화아성초와 염증을 줄이고 배농을 돕는 것도 축농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차가운 sound식보다는 따뜻한 sound식을 먹고 제철 식재료로 영양가 있는 메뉴도 만드는 관리에 잘 지켜져야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