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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우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연구 결과 발표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8:40

    ·한정을 비롯한 3개 대륙, 9개국의 2첫 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조사와 연구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 후스타 조금 관련성을 나타내는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발표 ​ 잉골슈타트, 20첫 9년 9월 26최초 – 동생 디는 "자율 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이라는 연구를 통해서"기술을 의심 운전자"에서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까지 자율 주행에 대한 사용자 유형을 정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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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우디는 시장 조사 기관인 입소스(Ipsos)과 협력하여 3개의 대륙 9의 행정부 2첫 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처음]실시했다. 그 결과 본인이 어리고 고소득, 고학력이지만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 및 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대다수가 자율주행에 기대를 걸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본인이 많고 비교적 낮은 수입, 저학력이면서도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대부분 자율주행에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다. 안전 속 소극적 이용자는 다른 사람들이 자율주행 기술에 충분한 경험을 쌓은 뒤에만 자율주행을 이용한다고 밝혔다. 설문 응답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그룹인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co-pilot)는 수시로 차량 통제가 가능할 경우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에 열려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영국 옥스퍼드대 정보철학 및 윤리연구교수 겸 디지털윤리연구소장이자 아우디의 과학네트워크 회원인 루치아노 플로리디 박사는 이 연구는 자율주행 현상과 관련해 단순히 지식을 넓히는 것 이상의 의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 연구는 모든 정책 입안 및 입법 활동을 비롯해 좀 더 본인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한 모든 연구개발 및 비즈니스 전략에 필수적인 단계라고 덧붙였다. 아우디는 20최초 5년부터 자율 주행에 대한 사회적 수용성을 검토하고 왔으며, 이 연구에서는 합리적인 주장, 정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 하나 이 어떻게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를 형성하는지 조사하고 있다. 그 결과는 크게 3개의 축으로 본인을 타고 본 인과 정서적 배경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 및 사용자 유형으로 구성된다.


    자율 주행에 대한 정서적 배경은 복합적인 태도를 보이는 반면 전 세계적으로 자율 주행에 대한 열의(82%)과 호기심(62%)를 나타내고 있다. 첨단 기술의 측면에서 응답자들은 모 빌러 티에 대한 액세스 향상(76%), 편리의 향상(72%), 안전 개선(59%)에 이르기까지 개인과 사회의 잠재력을 기대하고 있다 sound를 알게 됐다. 응답자의 과반수 이상이 자율주행 테스트 참가 의사를 밝혔다. 반면 통제력 상실에 대한 공포(70%), 불가피한 상주 위험(66%)등의 우려도 붕묘은히 존재하는 것을 알게 됐다. 응답자 중 4일%는 자율 주행 기술을 의심하고 약 3분의 것(38%)은 불안감을 내비치고 있어 차량 제어권을 양도할 의향이 있는 상황에서는 자율 주차 및 고속 도로 위 교통 혼잡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고작 8%만이 자율주행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고 답해 자율주행에 대한 지식수준은 오전 중 정도로 나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인간적인 준비성 지수(HRI:Human Readiness Index)는 자율 주행에 대한 태도가 인구 사회학적 특성에 어떤 관련이 있는지 심층적 정보를 공급하고 자율 주행 차량 이용에 대한 지식, 흥미도 정서 및 준비도를 결합하고-10~+10의 범위 수치 지표에서 본인의 손으로 한다. 연구 결과는 응답자의 연령이 오전 고교육 및 소득수준이 높을수록 자율주행에 대한 태도가 더 긍정적이라고 본인에게 보여 연구 대상 행정부 간의 차이점도 뚜렷하게 본인에게 드러났다. 중국인(HRI+5.1) 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한정이다(HRI+1.2)또 기술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이 평균 이상의 수준이었다. 유럽의 경우 스페인과 이탈리아인(모두 HRI+0.7)이 가장 긍정적인 독 한명과 프랑스인은 비교적 소극적(모두 HRI-0.7)이었다. 미국인 1일본인과 영국인(모두 HRI-0.9)도 대동소이한 수준이었다.


    인간의 삶이라는 관점에서 자동 운전에 대한 태도를 조사한 결과 사용자 유형은 큰 차이가 있는 sound를 보이며 이 분석에서 5개의 사용자 타입이 길잡이는 하는됐다. 신기술을 의심하는 운전자들은 기존 환경을 조성하면서 자율주행은 완전히 정착된 뒤에만 이용하려 하고, 안전 한가운데 소극적 이용자도 자율주행에 대해 매우 꺼려할 것이다. 이들은 우선 수년간 자율주행차는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뒤 공공도로 사용을 통과해야 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개방적인 협력 운전자들은 이 기술의 이점을 인식하고 업계 과학계 및 정치권에서 차량의 안전한 도로 이용을 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바란다. "사회적 신분을 중시하는 트렌드 세터"은 자신들의 진취적인 라이프 스타를 1개 나타낸다는 이유로 자율 주행 차량에 열의를 보이고 있어"기술에 정통한 탑승자"는 자율 주행 기술을 신뢰하고 이 기술이 사회 전반에 전파하기를 바란다.아우디 AG 섀시 및 자율주행 기술의 개발 다sound당 토머스 ミュ러(Thomas Müler)는 자동화 및 자율주행은 우리의 모빌리티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 과정에서 기술적 발전과 모든 사람들에게 확신을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지만 본 연구 결과는 자율주행을 둘러싸고 사람들의 관점을 비롯해 사회 속에 최신 기술에 대한 올바른 기대를 정착시킬 계획에 관해 독보적인 통찰력을 재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자율주행 동향(The Pulse of Autonomous Driving) 연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udi.com/pulse-of-autonomous-driv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 중국, 프랑스 덕하나, 이머스크리아, Japan, 대한민국, 스페인, 영국,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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